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건강

오사카 2박 3일 일정 및 경비/유니버셜스튜디오 알차게 즐기기

by loveyours 2024. 2.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5월에 다녀온 오사카 2박32박 3일 여행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제가 직접 계획한 일정과 경비, 그리고 꿀팁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릴 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오사카 항공권 및 숙소 예약하기

먼저 비행기 티켓 예매해야 하는데요.

저는 제주항공 이용했고 가격은 1인당 약 35만원이었어요.

비행시간은 출발 오후 430/ 도착 오후 610분이었고요.

일본으로 가는 노선 중에는 인천보다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게 더 저렴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숙소는 에어비앤비 통해 난바역 근처 아파트로 잡았어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라서 잠 푹 잘 수 있었고 호스트 분께서 친절하셔서 더욱더 편하게 지낼 수 있었답니다.

 

 ■■ 오사카항공권 가격 알아보기 바로가기!! ■■

오사카 글리코상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즐기기

둘째 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USJ로 향했어요. 난바역에서 한신라인 타고 니시쿠조역 하차 후 JR선 갈아타서 유니버셜시티역 내리면 돼요. 티켓은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입장료는 7400엔이고 익스프레스 패스권도 추가로 구매하시면 대기 시간 단축시킬 수 있어요.

저희는 늦게 가서 놀이기구 많이 못 탔지만 해리포터 포비든 저니랑 미니언 메이헴 두 개라도 타서 다행이에요.

호그와트 마법학교 배경으로 하는 호그와트 성이랑 버터맥주 맛봤으니 그걸로 만족합니다..

아 그리고 기념품샵 들려서 머리띠나 지팡이 하나쯤 사두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언제 또 올지 모르는 곳인데 사진이라도 남겨야죠!!!

 

◈◈ 유니버셜 스튜디오 티켓 미리 구입 바로가기 ◈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도톤보리에서 먹방 투어 하기

- 셋째 날 오전에는 시내 중심가인 도톤보리 주변 둘러봤는데요.

유명한 글리코상 간판 앞에서 인증샷 찍고 맛있는 음식 먹으러 돌아다녔어요.

타코야끼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스시 등등 일본 전통음식 종류별로 다 먹고 왔는데 하나같이 꿀맛이더라고요.

쇼핑 거리 돌아다니다 보면 러쉬 매장 보일 텐데 거기서 입욕제 사서 저녁에 반신욕 즐기는 것도 추천드려요.

입욕제 넣고 목욕하니까 피로 싹 풀리고 힐링 되더라고요.

- 쇼핑 천국 돈키호테 구경하기

마지막 날 공항 가기 전 마지막 코스로 돈키호테 들렸어요.

여기 없는 게 없을 정도로 상품 엄청 다양하거든요.

화장품 과자 의약품 생활용품 심지어 명품 가방까지 팔고 있다는 사실!!

전 시세이도 뷰러랑 폼클렌징 샀어요.

돈키호테 가면 사람 많으니까 최대한 빨리 둘러보고 필요한 물건만 골라서 계산하시는 게 좋아요.

아니면 줄 서서 기다리는 데에만 한참 걸리거든요.

 

야경 명소 하루카스 300 전망대 관람하기

오사카 시내 전경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하루카스 300 전망대!

360도 파노라마 뷰 감상할 수 있는데 하늘이랑 맞닿아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인생샷 남기기 제격인 스팟이니 여러분도 꼭 가보세요.

 

주유 패스 활용하여 관광지 둘러보기

지하철 및 버스 무제한 탑승 가능한 주유 패스 1일권 구매해서 돌아다녔는데요.

하루 동안 웬만한 관광지는 다 둘러볼 수 있었어요.

주요 코스로는 도톤보리 리버 크루즈 햅파이브 대관람차 우메다 공중정원 등등 여러 가지 있었답니다.

교통 패스 종류와 구입 방법 알아보기

저는 한국에서 미리 인터넷 통해 티켓 예약했는데요.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었고 실물 티켓 교환 절차 필요 없어서 편하더라고요.

구매처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길 바라요

 

□□ 오사카 주유 패스 구입하러 바로가기 □□

 

총 여행 경비 정리

항공권 35만원 숙소 40만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 8만원 환전 40만원 정도 들었어요.

식비랑 쇼핑 비용 제외하면 약 100만원 정도 썼네요.

쇼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넉넉하게 환전해가세요.

여러분도 저처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지금 바로 떠나보세요!

 

 

반응형